꿈&풍수&건강

불교꿈/종교꿈/십자가꿈/부처님꿈/불상꿈해몽

storyWhy 2021. 5. 13. 11:04

 

절에 들어가 물건을 얻은 꿈태몽으로, 소유자는 그 물건의 상징과 더불어 학업 이수나 기관에서 신분이 고귀해진다.

 

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출세하거나 명성을 떨치게 된다.

 

중과 비구니가 동석하여 염불을 하거나 경전을 읽는 것을 보는 꿈구설수에 연루되어 망신과 치욕을 겪게 된다.

 

큰절에 관한 꿈일신상에 크나큰 변화를 바라거나 큰 청원을 드릴 일이 있고 결국 큰 혜택이 돌아온다.

 

 

 

십자가를 받거나 몸에 걸치는 꿈자비, 진리, 명예, 권세 등이 주어진다.

 

십자가를 불태워 잔해를 남기지 않는 꿈어떤 병폐적이고 구태의연한 악법이 사라지고 새로운 법규가 마련된다.

 

십자가에 관한 꿈자비, 협조자, 구제, 법규, 진리, 권리 등을 상징하는 반면 악법, 병폐적인 일, 병액을 상징한다.

 

성모마리아가 직접 목에 십자가나 묵주를 걸어주는 꿈훌륭한 성직자나 종교인이 되어 인류를 구원하게 된다. 성령을 받는다.

 

 

 

법당에서 불경을 외우는 꿈학문 연구나 어떤 소청을 당국에 하게 되고,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

 

부처님 앞에 큰절을 올리는 꿈어렵던 고통이 다 지나가고 마음먹었던 것을 소원성취하게 된다.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는다. 합격, 당선, 승진,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부처님을 정중하게 절하며 맞아들이는 꿈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나 이권이 얻어지게 된다.

 

부처 앞에 절을 하거나 염불을 하는 꿈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자성 청정하여 큰 대업을 얻고 마음먹은 대로 순리적으로 풀리게 된다. 귀인, 도움, 기원, 성취 등의 길조이다.

 

 

 

 

귀인을 만나 금불상을 얻는 꿈조직에서의 지휘권을 얻게 되어 명예, 권리가 생기고 감동적인 서적을 출판하게 되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체를 인수하여 성공을 하게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

 

금으로 만든 불상을 얻는 꿈지휘권, 명예, 권리, 감동적인 서적,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체, 재물 등을 얻게 된다.

 

금으로 만든 불상이나 예수의 십자가상이 보이는 꿈새로운 진리를 터득하고 참된 대각을 얻게 된다. 진실한 신앙인이 된다.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한다. 광명과 행운이 온다.

 

 

 

돌로 만든 불상이 살아서 움직이거나 부처님이 되는 꿈단체의 우두머리, 지도자, 선각자 등과 동일시 된다.

 

땅속에서 금으로 만든 불상을 발굴해 내는 꿈부귀공명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