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풍수&건강

다리를 건너는꿈/다리꿈/외나무다리꿈/다리부수는꿈

storyWhy 2021. 5. 17. 21:05

 

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 위로 걸어가는 꿈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이다.

 

아득히 먼 다리를 건너가는 꿈모든 계획이 시일이 걸리지만 다리가 튼튼해 보였다면 결국 뜻을 성취하게 된다. 그러나 나이 많은 노인의 경우에는 이승에서 저승으로 가는 징조로 볼 수도 있다.

 

연못에 다리가 놓인 것을 보는 꿈무슨 상담이든 현재 진행중인 상담은 잘 처리된다.

 

배를 타고 다리 밑을 통과하는 꿈부진했던 일이나 앞길을 가로막고 있던 장애와 곤란이 타개된다.

 

 

외나무 다리로 건너가는 꿈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가 다소 숨통이 트인다. 이사, 변동, 출장, 여행 등의 길조이다.

 

한강철교가 가까이 보이는 꿈자사와 타 회사간에 공동 합작투자를 한다. 사회단체, 조직, 사업, 결연, 재물 등의 길조이다.

 

다리의 기둥이나 난간이 부서지는 것을 보는 꿈구하는 소망의 좌절 및 경영상의 실패 또는 가족들에게 어떤 불상사나 위험 및 낭패가 발생하게 된다. 다리의 난간이 부서지면 남편에게 흉험이 닿고, 다리 기둥은 부인에게 흉험이 발생하게 된다.

 

다리의 중간이 끊어져 보이는 꿈여자로 인한 고생이 발생한다.

 

 

 

다리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는 꿈승진을 하거나 상부 기관에서 하부 조직을 다스리는 일을 하게 된다.

 

다리 위에서 어떤 사람을 기다리는 꿈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잘 추진되지 않아 기다리게 된다.

 

다리를 건너는데 그 다리가 흔들리는 꿈현재 진행 중인 일에 위험이 있다.

 

다리를 부수는 꿈경찰, 재판관계 등의 일로 시달리게 된다.

 

 

다리에 관한 꿈인생의 분기점,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다리를 꿈에서 보면, 새로운 생활의 출발, 인생의 고비를 맞고 있다는 암시이다.

 

다리 위를 여러 사람들이 건너가는 것을 보는 꿈경쟁적인 일 청탁한 일 등이 어떤 기관에서 지지부진해진다.

 

 

 

 

나무 다리가 보이는 꿈서로간에 상부상조하게 된다. 자매결연, 인연, 전달, 외교, 섭외, 소개 등이 있다.

 

개천에 놓여진 징검다리를 건너가는 꿈여러 회사나 기관의 부처를 직무상 전전하게 된다.

 

개천의 다리를 건너가는 꿈저승길에 접어드는 불길한 징조이며, 다 건너기 직전에 꿈을 깨든지 건넜다가 다시 되돌아오면 우환이 발생되어도 고비를 넘기고 회복된다.